HOME LG TV U+ tv G 셋탑프리(스마트TV용)

U+ tv G 고객이 선택한 1등 IPTV U+ tv G 입니다
스마트TV에서도 유플러스 TV App을 다운로드 하여 IPTV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012년형 스마트 TV : LG전자(고급형 한정), 삼성전자(고급/보급형) 2013년형 스마트 TV : 삼성전자 한정(고급/보급형, Evolution Kit) 유료 (유플러스 TV와 이용요금 동일 / STB 임대료 없음) ※ 단, 채널 및 VOD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노래방 등 양방향 부가서비스 불가)

유플러스 TV(스마트TV용)

유플러스 TV(스마트TV용) 서비스란?

  • U+ TV를 셋탑박스(STB) 없이 보유하신 '스마트TV'에서 U+ TV용 S/W 셋탑박스(STB)를 다운로드/설치하여 IPTV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TV용 U+ TV 서비스입니다.
    • 댁 내 유선 한정(Wi-Fi 불가), 채널 및 VOD 한정(노래방 등 양방향 부가 서비스 제외)
    • 기존 U+ TV와 상품 및 서비스 이용 요금이 동일합니다. (STB 임대료 없음)
  • 기존 U+ TV 가입자도 스마트TV로 추가 또는 교체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예]
    • U+ TV(스마트TV용) 1대 단독 → O
    • U+ TV(STB) 1대 + U+ TV(스마트TV용) 추가 1대 → O
    • U+ TV(스마트TV용) 1대 + U+ TV(스마트TV용) 추가 1대 = 스마트TV 총 2대 → O
    • U+ TV(STB 또는 스마트TV용) 2대 + U+ TV(STB 또는 스마트TV용) 추가 1대 → X (인터넷 1회선 추가 필요)

서비스 이용요금

구분 요금(U+ TV 동일) 비고
기본 수신료 단독 가입 U+ TV 기본 수신료와 동일
추가 가입 U+ TV 기본 수신료의 50%
  • 스마트TV로 U+ TV 1대 가입 후, U+ TV(STB, 스마트TV)로 추가 가입 시에는 기존 이용 중인 U+ TV 수신료의 50%
유료 채널 U+ TV와 동일
VOD 건별 이용료 U+ TV와 동일
  • 추가 STB으로 스마트TV를 이용할 경우, 동일 콘텐츠 한정
  • 해당 유효 기간 내 STB와 스마트TV 어디서나 1회 과금

※ STB 임대료 없음
※ 유료 채널 서비스는 한달 후 자동 연장됩니다. 해지를 원하는 고객님은 '부가서비스 해지' 또는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전화해 주십시오.

서비스 설치 및 신청 방법

LG전자 스마트TV

1. App 스토어 > ‘엔터테인먼트’에서 U+ TV App 다운로드 및 설치
2. App 실행
※ U+ TV 아이콘은 App 다운로드/설치 후, 홈대쉬보드의 '마이 앱'으로 이동/배치 가능
3. 팝업 안내에 따라 101번으로 가입 신청
4. 기사 방문 후 설치 및 가입 완료

삼성전자 스마트TV

- 2012년 형 TV
1. App 스토어 > ‘동영상’ 에서 U+ TV App 다운로드 및 설치
2. App 실행
※ U+ TV 아이콘은 App 다운로드/설치 후, 스마트허브로 이동/배치 가능
3. 팝업 안내에 따라 101번으로 가입 신청
4. 기사 방문 후 설치 및 가입 완료

- 2013년 형 TV
1. 스마트허브 > 앱스 > ‘동영상’에서 U+ TV App 다운로드 및 설치
2. App 실행
※ U+ TV 아이콘은 App 다운로드/설치 후, 스마트허브의 ‘앱스’ 내 ‘마이 앱스’로 이동/배치 가능
3. 팝업 안내에 따라 101번으로 가입 신청
4. 기사 방문 후 설치 및 가입 완료

이용 가능 스마트TV 모델

구분 연식 이용 가능 모델 비고
LG전자 2012년형 [LED]
55EM9700-NA, 55EM9750-NA, 72LM9500-NA, 84LM9600-NA, 60LM9600-NA, 55LM9600-NA, 47LM9600-NA, 47LM9600-NW, 55LM8600-NA, 47LM8600-NA
  • 2012년형 모델 한정
  • 보급형 모델 불가
삼성전자 2012년형 [LED]
ES9500, ES9010, ES9000, ES8000, ES7100, ES7020, ES7000, ES6900, ES6800, ES6700, ES6600, ES6450, ES6630, ES6620, ES6520, ES6450, ES6420, ES6400, ES6350, ES5500

[PDP]
E8000, E550
2013년형
  • 고급형 : F9000, F8500, F8200, F8000, F7500, F7400, F7200
  • 보급형 : F7150, F7120, F7100, F6900, F6800, F6700, F6600, F6450, F6420, F6400, F6360, F6330
  • EV Kit : SEK1000
  • 보급형 및 EV Kit
    11월 말 지원 예정

※ 2012년형 : LG전자(고급형), 삼성전자(고급형/보급형)
    2013년형 : 삼성전자(고급형/보급형/Evolution Kit)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해지를 원하는 고객님은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전화해 주십시오.
  • 스마트TV용 U+ TV는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므로 기존 셋탑박스(STB)에서와는 사용상 일부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하신 후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장시간 시청 후 채널을 전환 및 스마트TV 자체 서비스(스마트홈 메뉴 등)로 이동 시, 순간적인 부하로 인해 영상/음성의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스마트TV 제조사가 제공하는 일부 기능(카메라, TV앱, SNS, 동작인식 등)을 실행할 경우, U+ TV의 채널 전환이 불가할 수 있으니
        U+ TV 시청을 종료하신 후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3) 기존 셋탑박스(STB)보다는 부팅시간(TV를 On하고 방송 채널이 나오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기타사항은 자주하는질문 참조

상담예약

성함*
연락처*

상담요청시간

고객센터 : 1599-9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