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에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 전화번호 변경의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번호이동 고객의 경우 인터넷전화 모뎀으로 기존 전화기까지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은 기존 번호로 착.발신이 가능하며, Wi-Fi가 제공되는 지역이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유선 전화번호를 그대로 쓰면서 요금이 저렴한 인터넷 전화로 이용할 수 있어 가계통신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통화권 준수 안내
- 시내전화 가입자가 시내 전화에서 인터넷전화 서비스로 번호 이동한 가입자에게 통화할 경우, 번호를 기준으로 통화권에 따른 시내/외 요금이 적용됩니다.
정전시 통화제한 및 긴급통화 안내
- 인터넷 전화 서비스는 정전 등의 사유로 인터넷 사용이 중단되는 경우, 통화가 불가능 합니다.
또한 이용자는 주소가 변경될 경우 정확한 긴급통신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서비스 제공 사업자에게 신고하여야 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을 경우 긴급 통신이 변경 전 주소로 전달되어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연관상품 및 부가서비스 해지 안내
- 번호 이동을 하게 되면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부가서비스가 자동으로 해지 됩니다.
- U+ 070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유사한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세요
설비비 반환 안내
- 현재 사용 중인 시내 전화가 설비비형인 경우 설비비가 고객님께 반환 지급 됩니다.
수신 시 발신자 요금 안내
- 시내전화 가입자가 시내 전화에서 인터넷전화 서비스로 번호 이동한 가입자에게 통화할 경우 번호를 기준으로 통화권에 따른 시내.외 요금이 적용됩니다.
114 상호명 안내
- 114 상호명을 허위로 등록한 업체의 불법행위 근절 및 예방을 위해 114안내 등록에 대한 본인확인 절차가 강화 되었습니다.
- 전기통신사업법 제60조에 따라 가입자명과 114안내 상호명이 다른경우 114안내가 중지될 예정입니다.
- 아래 조건에 해당할 경우 LG U+ 고객센터 101로 연락주셔서 정보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 가입자명과 114안내 상호명이 다른 가입자
2. 사업자등록번호가 없는 상호명 가입자
3. 조작된 사업자등록번호로 등록된 상호명 가입자 (기타 상식적 판단에 부합하지 않는 사업자등록 형태 등)
4. 동일한 사업자등록번호에 복수의 과다한 상호명/전화번호 보유한 가입자 - 114 상호명을 허위로 등록한 업체의 불법행위 근절 및 예방을 위해 114안내 등록에 대한 본인확인 절차가 강화 되었습니다.
개인명의 | 상호등록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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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사업자 | 가입된 명의의 세금계산서 발행 사업자명과 동일한 상호명 |
법인사업자 | 가입된 법인사업자명과 동일한 상호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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