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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카
자주하는 질문

맘카 APP 서비스 이용 가능한 스마트폰은 무엇인가요?
안드로이드 3.2(Honeycomb)이상의 LTE 스마트폰에서 맘카 APP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iOS 적용단말(iPhone / iPad ), 3G 스마트폰, 패드, PC, 태블릿 PC, 갤럭시 그랜드, 갤럭시 골든, 갤럭시 팝, 갤럭시 윈, 옵티머스 뷰1 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단, iOS 적용단말(iPhone / iPad ), 3G 스마트폰, 패드, PC, 태블릿 PC, 갤럭시 그랜드, 갤럭시 골든, 갤럭시 팝, 갤럭시 윈, 옵티머스 뷰1 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침입감지기능은 어떤 상황에서 동작하는거죠?
침입감지기능은 맘카가 현재 바라보고 있는 화면의 이미지가 변경되면 침입으로 인식하여 고객님의 스마트폰에 알림을 보내드리는 기능입니다.
침입감지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 가능한 거리는 야간 5M, 주간 8M 이며 이 이상의 먼 거리에서는 침입이 정상적으로 감지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맘카는 현재 맘카가 바라보고 있는 장소의 이미지 변경만으로도 침입으로 인식이 될 수 가 있어 빛의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오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맘카2에서 자꾸 딸깍 딸깍 소리가 납니다.
맘카2에서 발생하는 "딸깍" 소리는 맘카2가 빛의 변화를 자동으로 체크하여 야간에도 선명하게 모니터링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내장된 조도센서가 동작하는 소리이니 크게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정용, 상업용 용도구분은 필수 인가요?
네, 맘카를 사용하시는 용도, 장소에 따라 청약시 용도구분을 해주셔야 합니다.
상업용으로 선택하실 경우 음성 듣기, 녹음 기능이 자동으로 OFF처리됩니다.
사용하시는 용도가 가정용인지 상업용인지에 따라 꼭 그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고, 가입시 꼭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용으로 선택하실 경우 음성 듣기, 녹음 기능이 자동으로 OFF처리됩니다.
사용하시는 용도가 가정용인지 상업용인지에 따라 꼭 그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고, 가입시 꼭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타사 인터넷과 이용 중 인데도 맘카를 가입할 수 있나요?
9월 1일 부터 타사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어도 맘카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하의 타사 인터넷에서는 맘카의 품질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U+인터넷과 동시에 가입하시면 2천원 요금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U+인터넷과 함께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하의 타사 인터넷에서는 맘카의 품질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U+인터넷과 동시에 가입하시면 2천원 요금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U+인터넷과 함께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타 AP에서도 맘카를 이용 할 수 있나요?
기술상으로는 이용이 가능하지만, 기가와이파이(Wi-Fi G)와 함께 사용을 권장합니다 기가와이파이(Wi-Fi G)의 경우 장애시스템을 통해 품질 및 장애 관리가 가능하므로 이용중에 문제가 발생할 때 바로 원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맘카는 기가와이파이(Wi-Fi G)의 5GHz 주파수를 활용하므로 가정내에서 사용하는 다른 전자제품의 영향을 덜 받게 됩니다. 따라서 기가와이파이(Wi-Fi G)와 함께 사용해야만 본연의 품질로 모니터링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와이파이(Wi-Fi G)는 기존대비 3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므로 함께 이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맘카를 이용하려면 아이디가 있어야 하나요?
네, 맘카 APP은 U+의 ONE ID를 먼저 만드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ONE ID란 U+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는 하나의 통합아이디로, 기존에 ID가 있으시면 그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없으시다면 맘카 APP의 첫 화면 하단의 “회원가입하기”를 클릭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Gmail을 기본 아이디로 가지고 오며, 원하시는 이메일을 아이디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ONE ID란 U+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는 하나의 통합아이디로, 기존에 ID가 있으시면 그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없으시다면 맘카 APP의 첫 화면 하단의 “회원가입하기”를 클릭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Gmail을 기본 아이디로 가지고 오며, 원하시는 이메일을 아이디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CCTV] CCTV를 천장에 달고 싶습니다. LG U+에서 설치해주나요?
고정설치가 필요한 경우, 벽면에 브라켓으로 설치를 해드립니다.
이때에는 추가로 설치비가 청구되며 전원연장선, 유선 연장선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단, 카메라의 모양 및 화각에 따라 천장 설치는 어려우며 벽면에 설치가 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CTV] 낮인데 홈CCTV 모니터링 화면이 흑백으로 나와요. 고장인가요?
홈CCTV가 놓여진 위치에 빛의 세기가 약하면, 홈CCTV가 밤으로 인식하여 야간모니터링 모드로 전환됩니다.
이에 따라 모니터링 화면이 흑백으로 보여지게 되며, 홈CCTV의 위치를 좀 더 밝은 곳으로 변경하시면 2~3초 후 컬러화면으로 전환됩니다.
[U+ Box] U+ Box의 용량은 얼마나 제공되나요?
기본 10G가 제공되며, U+ Box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U+ 고객인증을 하시면 무료 용량 100G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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