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문의게시판 자주 묻는 질문

저희 고객님들을 위하여 보다 유익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게제하여 더욱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게 만든 공간입니다.

-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공간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나 개선)이 필요하시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맘카] [리모컨] 리모컨 앱에 가전제품위치를 저장하였는데, 가전제품위치를 바꿨습니다. 이럴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리모컨 앱에 접속하여 가전제품의 위치를 다시 등록해 주세요.
[LG 맘카] [리모컨] 에어컨은 전원기능만 설정되는 건가요?
다른 기능 등록 필요 시 '리모컨 등록' 화면에서 제품종류를 '기타(직접등록)'로 선택하여 등록하면 됩니다.
[LG 맘카] [리모컨] 리스트에서 선택한 리모컨은 자동위치등록을 어떻게 하나요?

리모컨 등록 완료 후 리모컨목록에서 해당 리모컨을 길게 터치하면 설정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설정화면의 가장 아래쪽의 체크박스를 체크하면 자동위치등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자동위치등록 완료 후 리모컨목록에서 위치 저장이 ON으로 표시되었는지 확인하세요.

[LG 070 App] [070모바일] 070모바일 신규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070모바일은 13년 4월부터 신규가입이 중단 됩니다.    
070모바일 서비스는 기존 가입자만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신규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영상통화 및 최신단말지원이 가능한 "스마트070"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070모바일 해지를 원하시면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전문 고객센터 : 1644-7300    

[LG 070 App] [070모바일] 070모바일 신규 단말 이용제한은 어떻게 해결하나요?

신규서비스 "스마트070" 출시에 따라 070모바일 업데이트 및 신규가입은 중단 됩니다.
신규 서비스인 "스마트070"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요금은 동일하나 영상통화 및 채팅 등이 지원되어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mart070.uplus.co.kr ]

※ 마켓에서 스마트07을 검색 후 설치하세요.
※ 070모바일에서 사용하던 ID와 패스워드로는 스마트070을 사용하실 수 없으므로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

[LG 070 App] [스마트070]로그인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여기(☞)를 클릭하셔서 약관 동의 후에 가입신청을 하시면 070번호와 비밀번호를 SMS로 수신 하실수 있습니다
http://www.uplus.co.kr/ent/scve/rqst/RetrievePsVoipURgisSvS.hpi
[LG 070 App] [스마트070PC]스마트070 서비스에서 지원 가능한 OS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Windows7, Windows VISTA, Windows XP SP3 이상에서 지원 가능합니다
[LG 070 App] [스마트070] 사용 가능한 기능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스마트070 서비스 가입자간 채팅, 무료 영상통화, 무료 음성통화, SMS 수발신이 가능합니다
[LG 070 App] [스마트070] 휴대폰이나 일반 전화로 발신한 경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인 070전화 요금 체계와 동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요금안내를 참조 하세요
[LG 070 App] [스마트070PC] 주소록에 친구가 없습니다. 친구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아하나요?
친구를 추가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070전화나 휴대폰에서 직접 올려놓은 통합 주소록과 연동하여 친구 리스트를 받아올 수 있습니다
2. 스마트070 서비스를 휴대폰에 설치하여 로그인한 후에 PC에서 같은 번호로 로그인하면 휴대폰 주소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상담예약

성함*
연락처*

상담요청시간

고객센터 : 1599-9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