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문의게시판 자주 묻는 질문

저희 고객님들을 위하여 보다 유익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게제하여 더욱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게 만든 공간입니다.

-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공간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나 개선)이 필요하시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한방에yo] HD 라이트를 무 약정으로 월 12,000원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IPTV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IPTV 월 9,900원 이상 요금제 조건은 3년 약정 기준입니다. 해당 상품은 3년 약정시 9천원이므로 결합할인이 불가능합니다.
[LG 한방에yo] 모바일 기기변경을 했습니다. 결합할인은 계속 이어지나요?
네, 기변 시에도 한방에yo는 계속해서 적용됩니다.
[LG 맘카] 맘카 APP 서비스 이용 가능한 스마트폰은 무엇인가요?
안드로이드 3.2(Honeycomb)이상의 LTE 스마트폰에서 맘카 APP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iOS 적용단말(iPhone / iPad ), 3G 스마트폰, 패드, PC, 태블릿 PC, 갤럭시 그랜드, 갤럭시 골든, 갤럭시 팝, 갤럭시 윈, 옵티머스 뷰1 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G 맘카] 침입감지기능은 어떤 상황에서 동작하는거죠?

침입감지기능은 맘카가 현재 바라보고 있는 화면의 이미지가 변경되면  침입으로 인식하여 고객님의 스마트폰에 알림을 보내드리는 기능입니다.

침입감지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 가능한 거리는 야간 5M, 주간 8M 이며 이 이상의 먼 거리에서는 침입이 정상적으로 감지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맘카는 현재 맘카가 바라보고 있는 장소의 이미지 변경만으로도 침입으로 인식이 될 수 가 있어 빛의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오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LG 맘카] 맘카2에서 자꾸 딸깍 딸깍 소리가 납니다.

맘카2에서 발생하는 "딸깍" 소리는 맘카2가 빛의 변화를 자동으로 체크하여 야간에도 선명하게 모니터링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내장된 조도센서가 동작하는 소리이니 크게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LG 맘카] 가정용, 상업용 용도구분은 필수 인가요?
네, 맘카를 사용하시는 용도, 장소에 따라 청약시 용도구분을 해주셔야 합니다.
상업용으로 선택하실 경우 음성 듣기, 녹음 기능이 자동으로 OFF처리됩니다.
사용하시는 용도가 가정용인지 상업용인지에 따라 꼭 그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고, 가입시 꼭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LG 맘카] 타사 인터넷과 이용 중 인데도 맘카를 가입할 수 있나요?
9월 1일 부터 타사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어도 맘카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하의 타사 인터넷에서는 맘카의 품질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U+인터넷과 동시에 가입하시면 2천원 요금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U+인터넷과 함께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LG 맘카] 타 AP에서도 맘카를 이용 할 수 있나요?
기술상으로는 이용이 가능하지만, 기가와이파이(Wi-Fi G)와 함께 사용을 권장합니다 기가와이파이(Wi-Fi G)의 경우 장애시스템을 통해 품질 및 장애 관리가 가능하므로 이용중에 문제가 발생할 때 바로 원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맘카는 기가와이파이(Wi-Fi G)의 5GHz 주파수를 활용하므로 가정내에서 사용하는 다른 전자제품의 영향을 덜 받게 됩니다. 따라서 기가와이파이(Wi-Fi G)와 함께 사용해야만 본연의 품질로 모니터링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와이파이(Wi-Fi G)는 기존대비 3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므로 함께 이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LG 맘카] 맘카를 이용하려면 아이디가 있어야 하나요?
네, 맘카 APP은 U+의 ONE ID를 먼저 만드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ONE ID란 U+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는 하나의 통합아이디로, 기존에 ID가 있으시면 그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없으시다면 맘카 APP의 첫 화면 하단의 “회원가입하기”를 클릭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Gmail을 기본 아이디로 가지고 오며, 원하시는 이메일을 아이디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LG 맘카] [CCTV] CCTV를 천장에 달고 싶습니다. LG U+에서 설치해주나요?

고정설치가 필요한 경우, 벽면에 브라켓으로 설치를 해드립니다.
이때에는 추가로 설치비가 청구되며 전원연장선, 유선 연장선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단, 카메라의 모양 및 화각에 따라 천장 설치는 어려우며 벽면에 설치가 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예약

성함*
연락처*

상담요청시간

고객센터 : 1599-9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