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문의게시판 자주 묻는 질문

저희 고객님들을 위하여 보다 유익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게제하여 더욱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게 만든 공간입니다.

-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공간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나 개선)이 필요하시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070 Player2] 070 Player가 고장난 것 같아요. 어디에서 A/S 받을 수 있나요?
본체는 삼성전자, 스피커독은 인켈에서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070 Player2] 단말을 리셋하고 전화를 하려니 ID와 PW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070Player 전화를 실행하였을 때 인증창이 보이면 ID에는 가입한 070번호를 입력합니다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에 전화하여 070Player 비밀번호 초기화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LG 070 Player2] 070플레이어 가입시 반드시 WiFi AP도 신청해야 하나요?

070 Player의 경우 AP가 반드시 필요하나, 이미 자사 AP를 가입하여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추가 설치를 원하지 않으면 AP는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LG 홈보이] 엠넷을 무료로 이용하는 요금제인데 1분 미리밖에 안된다면?

매달 정기 결제일 이후 이용권 등록이 필요합니다.

 

 

[LG 홈보이] 단말기의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는 방법은?

상단 바를 내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실행하세요.

 

 

[LG 홈보이] 홈보이의 콘텐츠들을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는 방법은?(예: 신규 서비스인 EBS 홈스쿨 등이 보이지 않을 때 해결 방법)

U 스토어를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LG 홈보이] 유료 부가서비스 추가 신청 시 요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신청일로부터 일할 계산하여 월단위 청구 됩니다.
Ex. 2013년 8월 20일 딩동이 악기놀이 신청 → 8월 요금 : 1,000원*12/31 추가 9월 요금 : 월 1,000원 부과
[LG 홈보이] 요금제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나요?
상향은 언제나 가능(스탠다드 → 슈퍼프리미엄)하나, 하향은 개통 1년 경과 후에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은 월 1회 가능합니다.
단, homeBoy 전용 요금제(스탠다드, 프리미엄 엔터, 프리미엄 키즈, 수퍼 프리미엄) 내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LG 홈보이] 전화(070)서비스를 별도 가입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홈보이 요금에만 가입하시면 기본 기능 중 하나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홈보이] 결합 할인 혜택은 없나요?
U+ 인터넷과 결합 이용하시면 기본료 2,000원이 할인됩니다.
단, 인터넷 한 회선 당 하나의 070전화 회선 또는 homeBoy만 결합 가능합니다.

상담예약

성함*
연락처*

상담요청시간

고객센터 : 1599-9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