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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결합상품] 결합할인 적용시점은 언제인가요? 중도가입 또는 해지 시 할인은 어떻게 적용 받나요?
TB결합할인 적용시점은 TB결합할인을 신청하신 해당 시점부터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한 SKT이동전화와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를 모두 해지하시거나 하나의 서비스만 해지 하더라도 해지시점부터 TB결합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월중 해지시 날짜계산되어 요금이 청구됩니다.
또한 SKT이동전화와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를 모두 해지하시거나 하나의 서비스만 해지 하더라도 해지시점부터 TB결합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월중 해지시 날짜계산되어 요금이 청구됩니다.
[SK 결합상품] TB결합의 신청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별도의 신청절차가 필요한가요?
TB결합 상품은 개인형과 패밀리형으로 나뉘어지는데 상품에 따라 신청절차는 다릅니다.
※ 개인형 상품
1) 신청범위 : 본인
2) 필요서류 : 결합상품 가입신청서 , 신분증
※ 단,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신청시 본인 휴대폰인증과 결합녹취 후 진행(서류 불필요)
※ 패밀리형 상품
1) 신청범위 :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존속, 형제자매
2) 필요서류 : 결합상품 가입신청서, 신분증
※ T끼리 온가족할인 요금제 신청시 상기 서류 외 가족인명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필요
※ 개인형 상품
1) 신청범위 : 본인
2) 필요서류 : 결합상품 가입신청서 , 신분증
※ 단,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신청시 본인 휴대폰인증과 결합녹취 후 진행(서류 불필요)
※ 패밀리형 상품
1) 신청범위 :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존속, 형제자매
2) 필요서류 : 결합상품 가입신청서, 신분증
※ T끼리 온가족할인 요금제 신청시 상기 서류 외 가족인명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필요
[SK 결합상품] TB결합 신청은 신규 가입만 가능한가요? 기존 고객도 자동으로 적용되나요?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 모두 TB결합 할인 신청이 가능하며 자동적용이 아닌 직접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1) SK브로드밴드 : 고객센터(☎ 106, 무료전화 080-8282-106)
2) SK텔레콤 : 고객센터 (SKT휴대폰 114,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
3) SKT대리점 내방 : www.tworld.co.kr 내 '고객센터 > 지점/대리점/AS센터'에서 대리점 위치 확인 가능
4) T-world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신청 : 범용공용인증서(유료인증서), 휴대폰인증(정회원) 으로 결합신청 가능
※ 패밀리형 신청시에는 구비서류가 필요한 관계로 SKT 대리점에 내방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
1) SK브로드밴드 : 고객센터(☎ 106, 무료전화 080-8282-106)
2) SK텔레콤 : 고객센터 (SKT휴대폰 114,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
3) SKT대리점 내방 : www.tworld.co.kr 내 '고객센터 > 지점/대리점/AS센터'에서 대리점 위치 확인 가능
4) T-world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신청 : 범용공용인증서(유료인증서), 휴대폰인증(정회원) 으로 결합신청 가능
※ 패밀리형 신청시에는 구비서류가 필요한 관계로 SKT 대리점에 내방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
[SK 결합상품] SKT와 SK브로드밴드에 각각 따로 TB결합 신청을 해야 하나요? 자동으로 함께 신청되는 건가요?
SKT와 SK브로드밴드 중 한 곳에만 TB결합 할인을 신청하면 됩니다.
다만,T+B인터넷,T+B전화,T+B인터넷전화에 따라 각각 TB결합 할인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다만,T+B인터넷,T+B전화,T+B인터넷전화에 따라 각각 TB결합 할인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SK 결합상품]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명의로 TB결합 신청이 가능한가요?
법인사업자는 TB결합 신청이 불가하며, 개인사업자의 경우 SKT 이동전화 가입자와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 가입자의 개인정보 확인을 통해 TB결합 할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입자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 확인은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정해진 방법으로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입자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 확인은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정해진 방법으로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SK B tv] [Btv 스마트] 영상은 나오는데 음성이 안 나옵니다.
음성단자와 연결된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케이블의 접촉이 좋지 않을 때 소리가 나오지 않으므로 케이블을 빼고 다시 연결해 주시고, 리모컨을 이용하여 TV 및 셋탑박스 음량이 ‘0’ 또는 ‘음소거’ 상태가 아닌지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HDMI 케이블로 연결된 셋탑은 영상/음성이 함께 송출되니 HDMI 케이블만 확인, 기존 RGB 방식의 케이블이면, 음성, 영상 등의 케이블이 연결되었는지 확인, TV쪽의 케이블 연결도 함께 확인이 필요 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HDMI 케이블로 연결된 셋탑은 영상/음성이 함께 송출되니 HDMI 케이블만 확인, 기존 RGB 방식의 케이블이면, 음성, 영상 등의 케이블이 연결되었는지 확인, TV쪽의 케이블 연결도 함께 확인이 필요 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 tv] USB메모리에 있는 자료를 B tv에서도 실행할 수 있나요?
USB메모리 또는 외장형HDD를 셋톱박스 USB포트에 장착한 후 [B tv홈] - [펀앤조이] - [마이컨텐츠]에서 USB장치 선택하시면 됩니다.
스마트STB 및 B box는 마이컨텐츠 이용이 불가하며, Window Vista SP2 이상 Window 7,8 OS 설치 컴퓨터는 MS사의 보안정책 이슈로 공유연결 지원 불가합니다.
스마트STB 및 B box는 마이컨텐츠 이용이 불가하며, Window Vista SP2 이상 Window 7,8 OS 설치 컴퓨터는 MS사의 보안정책 이슈로 공유연결 지원 불가합니다.
[SK B tv] [B box]_(B box Drive관련) 클라우드에 전화번호 전송 및 수신은 어떻게 하나요?
홈 메뉴 > 설정 > 서비스설정 > 영상통화설정 > 주소록 전송 > "클라우드로 주소록 전송" 또는 "클라우드에서 주소록 수신" 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 B tv] [B box]_(B box Drive관련) B box Drive에서 지원하는 코덱이 어떻게 되나요?
비디오 코덱 : H.264, VC-1, MPEG2, MPEG4, Divx, Xvid, WMV, H.263, MKV, FLV/F4V, AVI, VP8 (총 12)
오디오 코덱 : AAC, AC3, MP3, WMA, G.729, AMR NB/WB, WAV, FLAC, OGG(Vorbis), HE-AAC (총 10)
오디오 코덱 : AAC, AC3, MP3, WMA, G.729, AMR NB/WB, WAV, FLAC, OGG(Vorbis), HE-AAC (총 10)
[SK B tv] [B box]_(홈모니터링관련) 가족구성원 중 KT나 LGU+ 스마트폰을 쓰고 있는 경우에도 가능한가요?
네, 모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