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저희 고객님들을 위하여 보다 유익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게제하여 더욱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게 만든 공간입니다.

-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공간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나 개선)이 필요하시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통신사 바꾸고 1달됐는데 고장만 4번째에요. 확실한 답변 주세요.
이름 김샛별 작성일 2018-03-28 조회 779

다른 통신사 10년넘게 사용했고‚ 이번에 휴대폰 바꾸면서 홈서비스까지 다 유플러스로 바꿨어요.
그런데 설치부터 속썩이더니 몇주 사이에 고장 자꾸 납니다!!! 정말 화나고 짜증나고.....속상하네요
이렇게 컴플레인 넣어봤자 애먼 상담원 분들만 사과하는거 알아요.
사과가 필요한게 아니라 정확한 잔고장원인 파악후 확실한 개선 원합니다.

설치할 때 저희 아파트 내에 LG선 다 찼다고 증설작업하고 설치했는데 이틀인가 지나고 바로 그 선에 문제있어서
3.1일절 휴일인데 하루종일 티비랑 인터넷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처음 설치했던 기사분 오셔서 선 다시 작업해주시고
속상했지만 이런 고장문제 다시 안일어나면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두번째 고장! 주말 앞두고 아침에 KBS2만 나오고 채널 이동도 안되더니 티비전원 끄니깐 다시 켜지지도 않고 셋톱박스 불도 안들어고 화면에 수신불가인지 뭔지라고 뜨고 먹통이었어요. 설치해주셨던 기사님 다른 지역에 계시다고 정식 접수 하라고 해서 했습니다. 그래서 리모콘 작동 문제였다며 이런저런 방법으로 해결했습니다. 배터리 방전 아니었고, 접촉 불량 이런 문제였어요.

다행히 별다른 절차없이 해결되었지만, 잔고장 문제 해결해달라고 1:1 문의 남겼었습니다.

답변받았는데요.  

근본적인 원인을 찾기 위해서는 '합동 점검'이 필요할 것으로 확인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합동점검은 1차 장애만으로 신청 가능한 것이 아닌 동일 증상이 지속 발생한다는 근거가 전산 혹은 기사 방문을 통해 확인되어야 신청이 가능한 부분이라고 하셔서!!!! 또 고장났다고 글 남깁니다.


또 티비 이상합니다. 글 쓰려고 보니 같은 증상 많네요. LG 입력기가 중지되었습니다. 문구 저희도 뜨는데
다른 글에 남기신 답변 보니까 LG내의 문제인것같다고 업데이트 되면 해결된다는 답글 봤어요.
근데 저희는 그거 말고도 이상한데 같은 문제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체 편성표 보려고 하면 "방송 정보 수신 중입니다." 뜨더니 "채널 가이드이(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닫으시겠습니까?"

뜨고요! 그 이후에 확인 누르면 다시 채널로 돌아가거나/ 어제는 먹통됐네요. 먹통되면 껐다 켜야 다시 켜집니다. 그것마저도 복불복이에요! 진짜 왜이러는거죠? 저희집만 이러나요? 먹통이나 증상 사진 있고요. 해결할 방법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정 삭제 목록보기

상담예약

성함*
연락처*

상담요청시간

고객센터 : 1599-9639